临湘市DHL国际快递 临湘市DHL国际快递代理清关服务 出口敏感货物品
HL 택배 회사와 세계 에너지 회사는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 인증서를 통해 항공 탈탄소를 가속화하기 위해 글로벌파트너십을 구축하기로 합의했습니다.
7 년 계약은 2030 년까지 계속되며 지금까지 항공 업계에서 가장 길고 가장 큰 SAFC 계약 중하나입니다.
이 협의는 대략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항공 연료 수명 주기 동안 170만 톤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미주 DHL급행열차를 처리하는 데 매년 약 77000회의 항공기 비행을 1년 동안 하는 것과 같다.이 이정표 합의는 연간 온실가스배출량을 2천900만t 이하로 낮추겠다는 목표를 포함한 다르 그룹의 야심찬 지속 가능한 로드맵을 더욱 입증했다.2 ein 2030 across scopes 1, 2 and 3.
"DHL 택배는 항공 물류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확고히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DHL 택배의 CEO존 피어슨이 말했다."세계에너지기구와 파트너십을 맺고 이 기념비적인 협의를 확인함으로써 우리는 탄소발자국을 최소화하고더욱 지속가능한 미래를 촉진하기 위해 또 하나의 구체적인 비약을 내디디고 있다.우리는 더 많은 공급업체가 업계 전체의생산을 가속화하고 수단 무장부대를 채용하도록 격려하고 싶다"고 말했다.
"우리는 독일 국제 항공 (DHL) 과 협력하여 항공 탈탄소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수 있게 되어영광입니다."라고 세계 에너지 회사의 CEO 진 그볼리스가 말했다."제거하기 어려운 부서를 탈탄소화하려면 전체 가치사슬의 약속이 필요하며, 오늘날 우리가 시작한 것과 같은 파트너십은 dHL과 같은 회사가 야심찬 기후 목표를 달성할 수있도록 하는 열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