津市市FedEx国际快递 津市市FedEx国际快递公司 当地物流中心
멕시코 페덱스는 페덱스 회사 (뉴욕 증권 거래소 주식 코드: FDX) 의 자회사이자 전 세계 큰 택배 운송 회사로서새로운 페덱스 ATR 72-600F 지선 비행기의 도착을 축하하며, 이 비행기는 이미 티후아나에서 운영되어 회사의 절차를가속화하기 시작했다.
2023년 9월 5일부터 운항하는 이 새 항공편은 산티아고-티후아나-산티아고로 지정돼 태평양 북부 지역의 수출입화물 운송 능력을 지원한다.이를 통해 지역 고객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서비스의 신뢰성과 일관성을 높일 수있습니다.
이 비행기의 도래는 이 지역에서 페덱스의 지위를 강화하고 이 회사의 국제가치주장을 지지하였으며 라틴아메리카와까리브지역에서 실시된 네번째 비행기이며 메히꼬에 도착한 두번째 이런 비행기이다.이 비행기는 캘리포니아, 남하 캘리포니아,소노라, 시날로아 등 4개 다른 실체의 13개 도시를 서비스할 것이며, 1.5시간 연장을 통해 이 지역의 고객들이 더욱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생산 라인은 제품을 다음 날 미국과 캐나다에 연결하고 1 ~ 5일 이내에 세계 다른지역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ATR 항공기는 대부분 생태적이며 서로 다른 배치의 항공기에 비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45% 감소하고왕복 비행 때마다 1263.76리터의 연료 소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이 같은 내용은 페덱스의 지속가능한 개발 계획을 통해 항공기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204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도움이 된다.
"이 새로운 항공기는 우리가 자원을 의식적이고 책임감 있게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우리가 약속한 행동의일부이다.Jorge L. Torres 페덱스 멕시코 운영 부사장은"우리의 가치 주장을 통해 전 세계 탄소 배출 감소를목표로 이 지역의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비행기의 도래는 2022년 5월부터 2024년 6월까지 총 8대의 신형 페덱스 ATR형 지선 비행기를 실시하여16500파운드의 수송력과 4대의 신형 페덱스 지선 비행기를 2023년 5월부터 2024년 5월까지 C-408을 사용하여4000~5000파운드의 용량을 가진 페덱스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 지역 전략의 일부이기도 하다.
이 새 비행기의 발표회에는 정부 관계자, 고객 및 페덱스 멕시코 운영 부사장 Jorge L. Torres, 페덱스파트너 및 언론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