庐阳区DHL快递全球可达 合肥庐阳区DHL国际快递寄件中心
독일 우정 돈호 그룹 (DPDHL Group) 은 토탈과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하여 양측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포부를 실현하는 데 기여했다.상호 보완적인 지역분포를 통해 두 그룹은 각각 고객과 공급업체로서 새로운 비즈니스 크로스 비즈니스 기회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을것이다.이러한 B2B 파트너십은 기술 및 디지털 과제와 기후 문제에 대해 더 긴밀히 협력하려는 두 회사의 공통된 열망을보여줍니다.두 회사는 멀티 에너지 공급, 지속 가능한 이동, 차량 관리의 새로운 솔루션과 계약 물류, 글로벌 화물 운송대행, 부가가치 공급망 솔루션,
독일 우정 돈호 그룹 관리위원회 위원인 TimScharwath는"우리의 야심 찬 목표는 2050년까지 물류 관련 모든 배출량을 0으로 줄이는 것이다.대체 드라이브와연료, 청정 에너지 솔루션은 이 목표를 달성하는 중요한 기반이다.이 목표를 달성합니다.에너지 분야에 대한 토탈의 깊은지식을 바탕으로 토탈과 협력하여 이산화탄소 배출과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욱 활용할 것입니다.이와동시에 토탈은 물류 분야에서 최고의 가치를 강화할 것입니다."
두 그룹 간의 B2B 프로토콜은 전 세계 100 개국 이상의오랜 비즈니스 관계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고 혁신을 통해 미래를 형성하기 위해 각각의 글로벌조직을 활용하여 운영됩니다.
토탈 마케팅 및 서비스 사장 Momar Nguer는 "이전략적 파트너십은 토탈이 DPDHL 그룹과 협력하는 새로운 단계를 상징하며 특히 저탄소 에너지와 관련된 비즈니스, 새로운비즈니스의 발전을 촉진합니다.토탈, 전기 자동차 이동 및 차량 관리 솔루션을 포함한 글로벌 지리적 발자취와 광범위한 제품및 서비스에 감사드리며, DPDHL 그룹이 Green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이상적입니다."